상단여백
HOME 제약
동국제약,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라포르시안]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브랜드 메가 히트 제품이자 병풀 유래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 본품(50ml)에 중용량 제품(15ml)을 추가로 구성했다. 

제품은 ‘그린’과 ‘버건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그린 버전에는 브랜드 핵심 원료인 병풀의 초록빛 강인한 힘과 생명력을 담아냈으며, 버건디 버전에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에는 병풀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적용하고 투명 패키지와 골드 컬러 레터링을 새겨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함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내달 3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해는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맞아 센텔리안24의 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5,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매우 뜻 깊은 한 해”라며 “그동안 센텔리안24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기획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3,600만 개의 누적 판매량(2022년 8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로, 식물성 원료 연구개발에 주력해온 동국제약의 병풀 철학과 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