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이루다, 고주파 장비 ‘토르 RF’ FDA 승인 획득
이루다 비침습방식 고주파 장비 ‘토르 RF’

[라포르시안]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1MHz 주파수 대역 비침습방식 고주파 장비 ‘토르 RF’(ToRR RF·모델명 MTX-C1)가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토르 RF는 3가지 핸드피스로 치료 부위 및 적응증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핸드피스에 온도센서를 적용해 화상 등 부작용 발생 위험을 대폭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기존 RF기기들은 치료부위를 넓게 러빙(rubbing)하면서 에너지를 인가하는 방식인 반면 토르 RF의 경우 진동 및 모션 헤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침투시킬 수 있어 빠르고 효과적으로 심부열을 발생시킨다.

특히 전극 배열을 스위칭 할 수 있는 Deep·Low Mode를 통해 침투 깊이를 다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루다 관계자는 “2022년 아큐트론을 시작으로 리팟·토르 RF까지 최근 다양한 기전별 장비의 FDA 획득을 통해 피부미용의료기기 최대시장인 미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라인업을 갖추고 시장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력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유럽 중동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 대한 판매 강화로 매출 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