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코어틴 그린프로틴 액상’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단백질을 원해? 코어틴을 권해!'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챌린지형 프로모션으로, 리스트에서 원하는 챌린지를 선택해 미션에 도전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챌린지에 도전한 참여자들 중 우수자 선정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SE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코어틴의 전속모델인 배구 선수 김연경의 사인볼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근당건강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의 챌린지에 도전해도 참여 가능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피드 또는 블로그에 미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건강을 위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근육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코어틴 그린프로틴을 친숙하게 알리고자 챌린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단백질 함량은 더 높게, 당류는 더 적게 리뉴얼된 코어틴 그린프로틴으로 바쁜 일상 중에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단백질 및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어틴 그린프로틴은 종근당건강의 단백질 브랜드 ‘코어틴’에서 출시한 고단백 음료다. 

회사에 따르면 코어틴의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근육형성을 도와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 3,500mg과 비타민 및 미네랄 10종을 함유해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 보충까지 돕는다. 1팩 기준 단백질 20g을 함량하고 있어 하루 한 팩으로 일상의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저당 제품인데다 100%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해 속 불편함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뚜껑이 있는 멸균팩 형태로 일상생활에서도 보관 및 섭취가 용이하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코어틴 그린프로틴을 포함한 코어틴 전 라인업은 종근당건강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