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약계·병원
이노솔루션,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라포르시안]  의료기관 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인 이노솔루션(대표 문현근)은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2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원격훈련부문 최고상인 ‘대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매년 9월 직업능력개발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전국 교육기관의 교육컨텐츠와 운영수준을 평가해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실시한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인증 우수훈련기관(5년)인 이노솔루션은 이번 수상으로 운영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과 물론 인적자원개발 원격훈련 분야에서 ▲과정기획 ▲과정개발 ▲교육운영 ▲훈련시스템 ▲운영성과 ▲교육 후 서비스 관리까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문현근 대표이사는 “혁신과 변화를 기꺼이 감당한 직원 모두의 성과”라며 “고객 입장에서 보다 더 편안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 콘텐츠 제공, 개인화에 최적화된 차세대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에듀테크 시대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이러닝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솔루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기업들의 경영활성화와 우수한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업별 맞춤형 콘텐츠와 차세대 온라인 학습관리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자체 스튜디오를 활용해 비대면 실시간 웨비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내부 강사를 통한 기업 자체 콘텐츠 개발과 개인화된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에는 대한병원협회로부터 학습관리시스템 구축사업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상기 기자  bus19@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