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딥노이드, AOCR·KCR서 의료 AI 솔루션 전시

[라포르시안] 딥노이드(대표이사 최우식)가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0차 아시아·오세아니아 영상의학 학술대회(AOCR 2022)·제78차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CR 2022)에 참가해 최신 스마트팍스 ‘딥팍스프로’(DEEP:PACS PRO)와 의료 AI 솔루션 ‘DEEP:AI’를 선보인다.

딥노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허가를 획득한 19개 제품들을 기반으로 의료 AI 솔루션 ‘딥AI’ 시리즈 ▲딥체스트(DEEP:CHEST) ▲딥뉴로(DEEP:NEURO) ▲딥스파인(DEEP:SPINE) 등을 개발해 병의원에 제공하는 한편 다질환 진단을 위해 지속적인 딥AI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딥팍스프로가 최근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획득하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위해 AI 진단솔루션을 결합시켜 서비스 고도화를 강화하고 있다.

딥노이드는 AOCR·KCR 2022 전시부스를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시대를 맞아 의료 패러다임 변화를 알리고 의료산업 미래를 먼저 만날 수 있도록 최신 의료 AI기술을 선보인다. 또 아시아·오세아니아를 포함한 국내외 잠재 고객들과의 의료 AI·헬스케어사업을 위한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딥노이드 의료AI 솔루션 장점을 알리고, 우수한 의료 AI기술을 사업화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밖에 행사 기간 중 23일에는 의료 AI 얼라이언스 뷰노·SK C&C와 함께 개최하는 런천 심포지엄에도 참여한다. 이 자리에서는 딥노이드 DCMO(Deputy Chief Medial Officer) 이로운 인하대부속병원 영상의학과 교수가 딥뉴로의 임상적 유용성을 발표한다.

한편, 딥노이드는 이달 29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KHF 2022)에 참가해 군(軍) 의료현장에서의 AI 솔루션 확대 적용 및 기술고도화를 통해 개발된 최신 의료 AI서비스를 선보인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