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K-HOSPITAL FAIR 2022
[KHF 2022] 펜탁스 메디칼 연성소화기내시경 ‘이매지나’ 주목

[라포르시안]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는 이달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KHF 2022)에 참가해 최신 연성소화기내시경 ‘이매지나’(IMAGINA)를 선보인다.

호야(HOYA) 그룹의 우수한 광학기술을 접목한 이매지나는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LED 시스템과 스마트폰 타입 터치스크린 방식을 채택해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 대비 절반 수준의 스콥 무게와 경쟁사 모델 대비 약 30% 정도 향상된 각변형(angulation)과 다양한 치료내시경 액세서리 호환 지원 등 차별화된 기능과 장점도 갖췄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는 최근 이매지나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해 해당 시스템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하고 국내 의료진들에게 식도·위·대장내시경 등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제공하는 등 정보 및 학술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펜탁스 메디칼 연성소화기내시경 ‘이매지나’(IMAGINA)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는 “최신 연성소화기내시경 이매지나는 수준 높은 한국시장에 출시된 이후 다수의 상급종합병원·종합병원에 설치돼 사용자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수준 높은 제품을 통해 의료분야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의료진들이 임상 현장에서 이매지나를 유용하게 활용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