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자사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17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올영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6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출연해 웰라쥬와 공동개발한 수분스틱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을 소개하고, 활용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올영라이브에서만 최대 할인가로 판매된다.

휴젤에 따르면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지난 6월 소윤 단독 마켓으로 론칭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수분스틱이다. 이 제품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초저분자로 쪼개 만든 ‘히알수’를 56% 함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피부에 채워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고, 쿨링감이 있어 여름철에 시원하게 사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웰라쥬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30%,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웰라쥬의 첫 올영라이브 방송을 위해 고객이 사랑하는 대표 제품을 엄선해 파격적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웰라쥬만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 케어를 선사하는 수분 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