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레이저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꿀 차세대 레이저기기 ‘리팟’(reepot)에 대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이루다는 이와 함께 기존 업계의 제품 데모방식을 과감히 탈피한 새로운 프로그램인 ‘리팟 엑스퍼트 가디언 프로그램’(reepot Expert Guardian Program)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reepot A to Z & How to achieve ROI quickly’를 콘셉트로 제품 출시 초기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학술단과 함께 지원하게 된다. 지난해 주요 성능과 실루엣이 공개된 리팟은 이번 사전 예약 판매 개시를 계기로 핸드피스 외관 일부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됐다.

이루다 관계자는 “리팟 사전예약 실시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가치와 서비스 제공을 취지로 도입했다”며 “앞으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퍼스트 클래스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루다만의 서비스 문화를 창출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루다는 지난 7월 리팟 전담 원스톱 CS팀 ‘리팟 컨시어지 센터’를 구성하며 고품격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 리팟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월 VIP 초청 쇼케이스를 계획하고 있다.

쇼케이스 참가신청 및 사전예약 신청은 홈페이지(reepotlaser.com)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