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유한건강생활은 최근 청담우리동물병원・메디코펫과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유한건강생활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유한건강생활 강종수 대표,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을 비롯해 메디코펫 윤희용 본부장과 유한건강생활연구소 박일범 연구소장 등 각 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들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위한 연구를 추진할 계획이다. 

유한건강생활은 독자적인 천연물 연구를 통해 반려동물 서플리먼트 및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및 공급할 예정이다. 청담우리동물병원과 메디코펫은 반려동물 건강 및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플리먼트 개발을 자문하고 제품 판매를 위한 채널 확립 등 마케팅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유한건강생활 강종수 대표이사는 “최고 의료진들로 구성된 청담우리동물병원, 메디코펫과 함께 반려동물 건강 및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에 대해 교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유한건강생활의 독보적인 천연물 라이브러리와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 철학을 더해 반려동물에게도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한건강생활은 유한양행의 자회사로 뉴오리진 브랜드 아래 식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천연물을 활용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특히 산하조직인 유한천연물연구소를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천연 소재들을 발굴하고, 이로부터 유효성분 기능성을 검증해 높은 순도로 추출하는 가공기술 등을 연구‧투자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