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병원 원순덕 경영지원실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병원 원순덕 경영지원실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라포르시안]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 원순덕 경영지원실장이 지난 24일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18차 대한의료법인연합회 정기총회 프로그램 및 제4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시상식에서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행정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 

원순덕 실장은 상금 전액을 세종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심장병 치료 지원 성금 ‘사랑YES’에 기부하기도 했다.

1989년부터 현재까지 33년간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에서 근무하며, 의료소모품을 비롯해 병원 운영에 필요한 물품이 차질 없이 공급될 수 있도록 일련의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예산 절감은 물론 지역사회 보건의료 향상과 재단 및 재단 산하 병원 발전에 기여했다. 

원순덕 실장은 “국가 위기 상황속에서 전 직원이 밤낮없이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환자 안전, 감염 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병원 직원 모두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 앞으로도 신뢰받는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