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는 지난 18일 국내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MEX(Merz Experts) Webinar(이하 멕스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멕스 웨비나 1부에서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의 차별화된 과학적, 기술적 특징을 강의하고, 2부에서는 순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술법을 공유했다.
 
1부의 첫번째 세션 발표자는 멀츠 글로벌의 울쎄라 테크놀로지 본부장인 스테판 슈(Stephen Hsu) 박사는 울쎄라가 전 세계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기 중 유일하게 실시간 영상장치 기술(MFU-V)을 보유하고 있어 기술적으로 환자의 피부 두께 및 상태에 최적화된 환자 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1부 두번째 세션에서는 세계적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권위자인 사브리나 파비(Sabrina Fabi) 의학박사가 강연을 맡아 최근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울쎄라로 우수한 스킨 리프팅 효과와 스킨 타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마련했다.

2부에서는 국내 피부미용 분야 의료 전문가들의 학술 교류의 장으로서 톡스앤필, 리엔장의원 등 주요네트워크의 연자들이 ‘Clinical pearls and tips’를 주제로 각각 보툴리눔 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의 선택 기준과 각각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인 시술법을 공유했다.

첫번째 강연자인 톡스앤필 홍대신촌점 김현옥 원장은 복합 단백질을 제거한 순수 보툴리눔 톡신의 국내 사용현황과 트렌드를 요약하는 한편, 히알루론산 필러와의 새로운 활용법을 제시했다.

리엔장의원 잠실점 김세진 원장은 HA필러 제품 마다 서로 다른 물성학적 특성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필러의 응집성에 따른 피부 밀착력 차이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2부 마지막 강연자인 리엔장의원 명동점의 김재우 원장은 멀츠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시술 만족도를 개선하는 부분에 남다른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전문가로, 특히 모양 유지 및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볼류마이징 시술법에 대해 설명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멀츠의 리프팅, 톡신, 필러 분야의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한 제품으로 변화하는 에스테틱 트렌드에 발 맞춘 시술 전략을 도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엔데믹 시대를 맞아 에스테틱 분야가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