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는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불법 재생팁의 사용 근절을 위해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한 정품팁 사용 여부 확인 방법을 안내한다고 17일 밝혔다.

멀츠는 울쎄라 육안으로 구분하기 어려운 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울쎄라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쎄라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울쎄라 시술 후 병원에서 받은 정품 인증 스티커로 이용할 수 있다.

울쎄라 정품 인증 스티커는 인증 정보가 기재된 스티커 상단에 복제 방지를 위한 홀로그램 스티커가 덧씌워져 있다. 

홀로그램 스티커를 떼어낸 후, 하단 스티커에 기재된 인증번호 또는 QR코드를 어플리케이션 내 인증 코너에 입력하면 정품팁 인증을 할 수 있다. 

정기적인 시술 일정 관리도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파크하얏트 에프터눈티 2인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예전에 비해 불법 재생팁 사용이 많이 줄었지만, 아직 완전히 안심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며 “불법 재생팁으로 인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야 할 에스테틱 시술이 자칫 불쾌한 경험이나, 자신감을 잃는 결과로 이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유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안전한 시술을 통해 만족도 높은 울쎄라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정품팁 사용 여부를 보다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