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는 자연스레 생기게 되는데, 나이가 들수록 처지고 주름이 생겨 이를 예방하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홈케어를 많이 시행하지만, 역부족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피부과 시술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전반적인 피부 탄력과 피부결 개선이 가능한 대표적 시술에는 올리지오가 있다.

올리지오는 피부층 중, 깊숙한 진피층까지 RF 고주파 에너지를 비침습적으로 전달하여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시술로 쿨링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탑재되어 시술 시 느끼는 통증을 줄인 리프팅 장비이다. 통증이 적어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고 눈가와 팔자주름, 이마 등 다양한 부위의 주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주파로 피부 진피층을 자극함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탄탄한 피부로 개선되는 원리이다.

피부층이 두꺼운 곳까지 에너지가 전달되어 피부 탄력 주름, 모공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개개인마다 피부 노화의 정도와 굴곡 등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 시술로 이루어져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다.

고주파가 빠르게 조사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아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받을 수 있으며, 멍, 출혈 등이 생기지 않아 바로 메이크업 및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벨라클리닉 서지은 대표원장은 “시술 후 일시적으로 붉은기나 화끈거림이 나타날 수 있지만 수일 내로 사라지며 쿨링 및 진동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탑재되어 시술 중간중간 컨디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다. 잔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 탄력 저하, 모공 등 근본적인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시술 후에는 회복될 수 있도록 보습 및 재생 크림을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피부 보호를 위해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시술 후 일정 기간 동안은 금주 및 금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