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고대의료원, 이다연 프로골퍼 홍보대사로 위촉
사진 왼쪽부터 이다연 프로골퍼, 김영훈 고대의료원 의무부총장

[라포르시안]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K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다연 프로골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고대의료원은 최근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5층 회의실에서 김영훈 의무부총장, 김병조 의무기획처장과 이다연 프로, 부친 이홍영 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고대의료원은 그동안 자기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며 뛰어난 업적을 남긴 문화예술, 스포츠계 유력 인사들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대외활동에 동행해왔다.

이번에 위촉된 이다연 프로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호쾌한 플레이를 바탕으로 KLPGA 통산 6승을 거둔 인기 골퍼로 앞으로 2년간 고대의료원 홍보대사로서 주요 기념행사와 각종 사회공헌 및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고려대 국제스포츠학부 재학생이기도 한 이다연 프로는 “모교 의료원의 홍보대사로 임명돼 영광스러운 마음이다. 고대의료원과 함께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필드 안팎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스타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늘 최고를 지향하는 이 프로의 뜨거운 열정이 생명존중을 통한 사회적 가치실현에 매진하고 있는 고대의료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