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배우 유라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는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살사라진 감량전환, 탱탱엘라스틴 콜라겐 등 이너뷰티 제품을 비롯해 메리트C 비타민, 루테인지아잔틴, 써니타민D젤리, 포스트바이오틱스 등으로 확대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배우 유라는 최근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핫한 인플루언서 ‘혜린’ 역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밝고 활기찬,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라의 이미지가 휴온스가 추구하는 ‘건강함’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전문의약품 시장을 리드해온 노하우와 56년간의 제약 R&D 기술을 접목,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살사라진 감량전환’, ‘관절오케이발효우슬20E’ 등이 있다. 휴온스의 건강기능식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휴온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