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국제약품은 눈가 케어 전문 브랜드 ‘롱그뷰’가 지난달 27일 진행된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일 1차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에 이어 두 번째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은 제품에 내장된 스크류 브러쉬 및 팁 부분을 통해 내용물을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눈가에 발라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탈모를 완화해주는 특허 성분인 HP-DCC Complex와 피부보습에 특화된 특허성분 NB-P Complex 뿐 아니라 모발 주성분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아미노산이 들어있는 Amino Acid complex를 함유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속눈썹 컬링 효과’, ‘속눈썹 볼륨 개선’, ‘속눈썹 끊어짐(인장강도)개선’, ‘눈가 보습 개선’ ‘눈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이어 두 번째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 달성이라는 기대 이상의 반응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3차 홈쇼핑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1시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