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제이시스메디칼, 피부미용 의료기기 ‘포텐자’ 홍보 강화온라인 채널 통해 ‘FIND YOUR 포텐자’ 브랜드 캠페인 진행

[라포르시안]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대표 제품 고주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 ‘포텐자’(Potenza)의 ‘아름다움을 프로포즈하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제이시스메디칼에 따르면 포텐자 광고 영상은 기존 프리미엄 마이크로 니들링 고주파 장비에서 ‘다이아몬드 팁’(DIAMOND TIP)을 비롯한 비침습형 팁 3종과 펌핑팁 2종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포텐자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배윤경을 선정해 ‘다이아몬드’로 프로포즈를 받는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블랙 톤과 신비로운 에메랄드 빛 무드의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

특히 포텐자의 뮤즈 배윤경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신예답지 않은 대담함과 감각적이고 섬세한 표현력 그리고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으로 포텐자가 추구하는 다이아몬드 광채의 아름다운 절정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처럼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여심을 광고 영상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연말을 앞두고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포텐자 다이아몬드 팁만의 차별점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부 속 잠재력을 깨우는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텐자는 진피층에 모노폴라(Monopolar), 표피층에 바이폴라(Bipolar)를 한 샷에 교차 조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팁’ 등 전극타입의 비침습형 팁 3종을 최근 출시해 피부 고민에 맞는 세심한 맞춤형 복합 시술이 가능하다.

포텐자는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FIND YOUR 포텐자’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포텐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