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수출기업을 위한 마이페어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 서비스 페이지
중소수출기업을 위한 마이페어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 서비스 페이지

[라포르시안] 마이페어(대표 김현화)는 국내 수출기업들이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은 중소수출기업이 정부의 해외전시 지원 사업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국 약 500곳에 달하는 정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지원 분야 중 해외전시회와 관련된 정보만 모아 보여준다.

기업들은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 서비스를 통해 ▲각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 ▲지원받을 수 있는 기준인 ‘대상’ ▲참여 접수할 수 있는 ‘신청 기간’으로 구분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마이페어는 해외전시회 부스예약 플랫폼으로 국내 기업의 부스 참가 업무를 돕는 서비스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마이페어를 통해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정보를 확인하고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김현화 대표는 “마이페어는 많은 기업들이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 모음 서비스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해외전시회에 참가하고, 또 지원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이 참여기업을 모집하는데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