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유영제약(대표 유우평)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1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2021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용노동부, 일자리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유영제약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 컨벤션센터에서 '2021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의 부대행사인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현재 채용 진행 중인 연구개발, 영업, 생산직군, 관리직군 등의 직군별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채용전형 설명과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15일까지 진행된 한국 약제학회 Job Fair에도 참석해 '전문연구요원'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서류전형 심사 후 면접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영제약 채용 담당자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과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상세한 정보를 줄 수 있는 기회였다”며 "행사 종료까지 구직자들의 문의에 적극 대응할 것이며 앞으로도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채용박람회 등 행사에 참여할 계획”라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휴가제도를 마련해 2018년 '가족친화우수기업',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중견기업 성장탑’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