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K-HOSPITAL FAIR 2021
[K-HOSPITAL FAIR] 휴레브, 생체적합성 입증 ‘의료용 전극’ 출품

[라포르시안] 휴레브(대표 유기홍)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1)를 통해 생체적합성 검증을 받은 다양한 의료용 전극을 선보인다.

휴레브가 생산하는 의료용 전극은 세포독성·피부자극성·감작성 등 생체적합성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원자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 특허를 보유한 자동화 설비를 통해 안정적인 의료용 전극 생산 환경을 갖췄다.

특히 제품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은 물론 신속한 주문 대응이 가능하고 한국 KGMP·유럽 CE 등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 인증도 받았다.

이를 통해 국내외 유수기업과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주문자위탁생산)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제조업자설계생산) 계약을 체결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휴레브가 제조 생산하는 의료용 전극 제품

유기홍 대표는 “휴레브는 해외수입에 의존해왔던 생체신호 측정 및 전달 의료용 전극 국산화에 성공한데 이어 비대면 원격진료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해 웨어러블 기기 개발에 적합한 무선 생체신호 측정 전극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K-HOSPITAL FAIR 2021에서는 의료용 전극뿐만 아니라 의료용 부목·미용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