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K-HOSPITAL FAIR 2021
[K-HOSPITAL FAIR] 보성과학, 일회용 위생백 등 감염예방관리 제품 선봬닥터H 위생백, 환자 감염성 분비물 흡수처리·밀봉폐기

[라포르시안] 보성과학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1)를 통해 환자의 감염성 분비물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일회용 ‘닥터H 위생백’과 침대 커버 ‘닥터H 뉴베딩’ 등 병원 감염예방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닥터H 위생백은 ▲구토용 ▲남성 소변용 ▲용변기용으로 구성돼 악취·세균 유출을 방지하는 특수 플라스틱 백 내부에 액체성 분비물을 600㎖까지 신속히 흡수하는 초강력 흡수패드로 환자의 감염성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한다.

사용한 백은 밀봉해 별도 폐기할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며 악취와 세균 유출을 방지해 위생적이다.

닥터H 뉴베딩은 여러 장의 시트로 제작된 일회용 침대 커버로 피부에 접촉하는 면이 실크 감촉의 레이온 소재로 부드럽고 흡수성이 있어 분비물이 묻었을 때 흐르지 않고 시트에 흡수된다.

방수 소재로 만들어진 아랫면 역시 분비물이 아래쪽으로 새거나 스며들지 않아 침대 매트리스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밖에 커버 1개에 시트 5장이 붙어 있어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시트를 교체할 수 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