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이루다, ‘글로벌 기업 도약’ 포부 담은 신규 CI 공개

[라포르시안]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대표이사 김용한)은 기업 이념 ‘Desired Life Design Company’와 함께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를 담은 신규 CI를 10일 공개했다.

이루다는 CI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를 재점검하고 미래를 향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는 궁극적 목표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신규 CI는 이루다의 에너지 기반 기술로 전 세계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 포부를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심벌마크는 이루다 핵심기술의 근원인 에너지가 지닌 파동에서 영감을 받아 역동적인 리듬감과 기술의 연속성을 표현해 정육면체 형상으로 완성시킨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특히 에너지 기술을 중심으로 이루다가 바라는 미래를 현실화시킨다는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그레이·블루그레이·화이트 조합으로 변경했다. 기존 의료기기업계의 고전적 이미지에서 탈피해 미래 지향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시켰다는 것이 이루다 측 설명.

이루다는 신규 CI를 통해 MZ세대와 소통 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미래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혁신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김용한 이루다 대표는 “CI 리뉴얼과 함께 앞으로 준비된 계획에 감회가 새롭고 기대가 된다. 이루다를 만나는 모든 분들이 보다 의미 있는 삶을 누릴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 직원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염원하는 열망을 담아 전진할 것”이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루다는 새로운 CI 공개와 함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했다. 해당 홈페이지는 CI를 모티브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3D 영상 콘텐츠 개선을 통해 고객 소통과 모바일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루다는 2006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고주파·레이저·초음파 등을 피부에 쏘아 흉터를 없애거나 피부를 재생하는 의료기기를 개발 보급해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시크릿레이저’가 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