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제이시스메디칼, 전기수술기 ‘포텐자’ 비침습형 팁 3종 출시RF 복합시술로 리프팅·타이트닝 효과 극대화

[라포르시안]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은 RF(Radiofrequency·고주파) 기반 전기수술기 ‘포텐자’(Potenza)의 비침습형 팁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포텐자는 다양한 팁과 RF 모드를 활용해 피부 진피층에 RF 에너지를 깊숙이 전달해 피부 세포 응고와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고주파 시술.

포텐자 비침습형 팁 3종은 전극 타입으로 피부 표면에 접촉해 RF 에너지를 피부의 다양한 층에 전달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과 다운타임을 줄였다.

특히 ‘다이아몬드 팁’은 한 샷에서 피부 깊은 층까지 모노폴라(Monopolar) 그리고 피부층 안에서 골고루 펼쳐지게 바이폴라(Bipolar)를 교차 조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표피·진피 등 다양한 피부층에 RF 에너지 도달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포텐자는 비침습형 팁 출시로 다양한 피부 상태에 맞게 원하는 부위 피부의 다양한 층을 타깃팅 하는 ‘RF 복합시술’ 차별화를 통해 리프팅 및 타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비침습형 팁 3종 출시로 기존 미세바늘 타입의 침습형 RF 시술에서 복합 RF 시술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며 “비침습형 팁 3종과 침습팁 총 11종·14가지 팁으로 환자 피부 고민과 부위·면적에 따른 세심한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시스메디칼은 필수 소비 성격으로 변화하고 있는 미용성형시장에서 다양한 피부미용의료기 포트폴리오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HIFU(고집속 초음파)·RF·레이저 기반 높은 기술력과 세계 1위 미용의료기기업체 사이노슈어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