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성형 소프트웨어 리뉴얼…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확대

애니메디솔루션은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랩’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신사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애니메디솔루션은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랩’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신사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라포르시안] 환자 맞춤형 수술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은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랩’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신사점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노핏랩은 가상성형 체험 공간으로 자동화 3D 스캐닝과 가상성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본인 얼굴을 직접 가상성형해 볼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지난 1월 오픈 이후 방문자 대상 만족도 99%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애니메디솔루션은 이번 신사점 확장 이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존에 운영되던 잠실점보다 공간을 확대하고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추가했다.

이노핏랩 신사점은 ▲라운지 ▲스튜디오 ▲포토 존 ▲셀프 스터디 존 ▲소프트웨어 스터디 존 ▲파우더 룸 ▲스캐닝 룸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된다.

기존과 가장 차별화된 공간은 스터디 존으로 터치 키오스크를 통해 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얼굴을 가상성형해 볼 수 있다.

가상성형 소프트웨어도 리뉴얼했다. 기존 3D로만 표현되던 렌더링 이미지에 리얼해진 피부 표현 기능을 더해 보다 현실적인 가상성형이 가능하다. 병원뿐만 아니라 친구에게도 공유 할 수 있어 보다 폭 넓게 가상성형을 즐길 수 있다.

애니메디솔루션 관계자는 “이노핏랩은 흔히 ‘성형’하면 떠오르는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데이트 코스처럼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가상성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노핏랩 신사점은 성형 패러다임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