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부민병원, 프로 골퍼 이정은 선수 공식 후원

[라포르시안] 의료법인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지난 17일 강서구에 위치한 부민병원 미래의학센터 라이프사이언스홀에서 이정은 프로 골프선수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스포츠산업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부민병원 후원사업 일환으로 이뤄졌다. 부민병원은 아낌없는 의료적 지원을 통해 이정은 선수가 프로 골프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할 예정이다.

이정은 프로 골퍼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회원 중 ‘이정은’이란 이름을 가진 다섯 번째 선수. 2006년 KLPGA에 입회해 메이저 대회를 포함해 총 5회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어 2015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 입회했고 2017 LPGA 투어에 진출해 볼빅 챔피언십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정은 선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2년 12월까지 부민병원 소속 골프 선수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계약기간 동안 국내외 각종 공식·비공식 경기 출전뿐 아니라 모든 선수활동에 ‘부민병원’ 브랜드를 사용한다.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은 “스포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바람이 지난 37년간 걸어온 부민병원의 지향점”이라며 “부민병원은 이정은 선수가 활동 중 부상 없이 더 나은 기량으로 건강하게 선수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가족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은 선수는 소감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관절·척추병원으로 발돋움하는 도약 과정에 부민가족으로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격려해주신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부민병원은 한국야구선수협회 공식지정병원·기아대책 희망 월드컵 선수단 의료협력기관으로 활동해 왔으며 ▲스포츠닥터스 의료지원 협약 ▲착한 야구 후원 ▲WBC선수단 의료지원 등을 통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