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암젠코리아, 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출시 앞둬

[라포르시안]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사의 첫 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사이트인 ‘스마트암젠을 체험해 보세요! (Explore SmartAmgen!)’ 사내 행사를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암젠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이니셔티브’의 일환인 ‘스마트암젠’ 출시를 앞두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스마트암젠 체험존은 지난 21일부터 암젠코리아 사무실 내에 마련됐으며 임직원들은 5일간 체험존을 자유롭게 방문해 스마트암젠 사이트에서 제품 정보 및 임상 자료, 질환과 제품에 대한 최신 뉴스 등 업계 동향에 대해 다양하게 살펴보고, 공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암젠의 디지털 이니셔티브 중 첫 번째로 출시하는 ‘스마트암젠’은 환자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고 재미있게 제공하는 의료전문가 전용 통합 플랫폼이다. 

스마트암젠은 의료전문가에게 질환 및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최신 업계 동향을 다양한 형태로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며, 의료전문가들이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차별화된 형태의 리모트 디테일 서비스인 ‘암젠온’도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대면과 비대면을 모두 접목한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의료전문가와 소통하는 데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올 하반기에 출시될 ‘스마트암젠’과 ‘암젠온’을 시작으로, 디지털 기반의 효율화를 이끌 수 있는 통합적인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암젠코리아 Commercial Excellence & Innovation 부서 김지혜 상무는 “스마트암젠과 암젠온 등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은 요즘처럼 디지털 소통이 중요해진 시대에 의료진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하반기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이 환자를 위해 늘 고생하는 많은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암젠코리아도 ‘환자를 위한다(To Serve Patients)’는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의료진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