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신신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DHA 함량 98%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NS홈쇼핑에서 특별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4일 오후 8시 40분과 9일 새벽 1시 단 2회만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방송에서는 파이코메가 4개월 분과 8개월 분 구성을 할인 판매하며, 방송 중 8개월 분 구입 시 1개월 분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혜택으로 쇼핑백도 제공하는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이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에서 출시한 파이코메가(Phycomega)는 전 세계 20-30만 종의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미세조류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해 제품 내 DHA 비율이 98%에 달하는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이다.

DHA는 뇌의 지방 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파이코메가는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는 높여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원료뿐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으며, 미세조류 배양부터 제품 생산까지 100% 국내 공정 및 개별 포장해 오메가-3에 치명적인 산패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신신제약 박재원 브랜드매니저는 “치매는 물론 주름과 같은 노화 현상도 모세 혈관의 퇴화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부모님은 물론, 노화가 시작되는 30~40대부터 혈행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라며 “파이코메가는 100% 식물성 오메가-3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가정의 달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