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전문 약사들이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온유약품은 EPA와 DHA, 비타민D, 비타민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루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루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멀티기능성 제품이다. 

온유약품 설명에 따르면 하루 두 캡슐로 EPA와 DHA는 각각 600mg과 400mg 총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rTG형으로 불포화지방산의 순도와 체내 흡수율,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 제조사인 독일 KD Pharma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특허받은 저온초임계추출 원료로 잔여 용매 걱정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인 IFOS로부터 최고 등급 인증을 받았다.

함께 함유된 비타민D와 비타민E는 뼈 건강과 항산화 관리를 돕는다. 캡슐은 특허받은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어취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트루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는 현직 약사인 온유약품 정두선 대표가 직접 설계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회식이나 야근이 잦은 직장인을 비롯해 야외활동과 햇빛 노출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유약품은 전속 모델 조인성과 함께 ‘트루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를 널리 알리는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