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세렌디뷰티 증정의 맛' 관련 문제가 등장했다.

캐시워크는 18일 오후 돈버는퀴즈에 세렌디뷰티 증정의 맛 관련해 "구매만 하면 최대 18만원 상당의 본품 사은품을 모두 드리는 세렌디뷰티 프로모션 타이틀은 무엇일까요?"를 묻는 문제를 냈다.

이 문제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증정의맛'이다.

재확산 우려 커지는데...인력부족·임금체불에 전담병원 떠나는 간호사들

분당차병원, 예방적 유방절제술에 로봇수술 첫 도입

코로나19 백신 신뢰도, 스스로 떨어뜨리는 정부 접종계획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참여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는 온라인 공식몰 특별 행사로 ‘세렌디뷰티 증정의맛’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랜덤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3만원/5만원/7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 동일 금액의 본품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최대 40% 할인 혜택과 7만 원 상당의 시크릿 경품, 18만 원 상당의 하이드로 콜라겐 본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2종도 준비했다. 

수분 폭탄 럭키박스와 탄탄 커버 럭키박스 총 2가지의 럭키박스를 준비해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정상가 3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수분폭탄 럭키박스는 7만 8천 원에, 탄탄 커버 럭키박스로는 9만 8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