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사회(회장 강원경)는 지난 22일 취영루에서 명예회장·고문·자문위원·이사·상임진 연석회의를 갖고 의사회와 의료계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강원경 회장은 취학전 아동 건강검진, 의사면허신고 100% 달성, 보건소와 합동산행, 강남4개구의사회 합동학술대회 성공 개최, 시민건강포인트 시범사업 관련 보건소와 간담회 등 올 상반기 활동사항을 보고했다. 

또 유관단체와의 유대강화를 위해 저소득층 건강보험료 지원 협약, 방배경찰서 경품 지원, 장애인 건강의 날 의료봉사, 서초구약사회 다과회, 서울성모병원과 간담회, 공단서초남부지사 무료진료, 어린이병원 선포식 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동준 자문위원은 반모임의 활성화를 강조했으며, 김일중 명예회장(개원의협의회장)은 의료계의 최신 소식을 전하며 의료계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연석회의에는 강원경 회장을 비롯하여, 박광수 명예회장, 김일중 명예회장, 전굉필 고문, 김동준 자문위원, 전광수 자문위원, 최수호 자문위원, 안제환 자문위원, 이동윤 자문위원, 강진수 이사, 구현남 부회장, 이경상 부회장, 박상협 총무이사, 강민호 법제이사, 김상욱 보험이사, 김재원 보험이사, 임지연 재무이사, 김갑수 공보이사, 고도일 정책이사, 심재홍 정책이사, 최병호 감사, 이정욱 감사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