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톡톡뉘우스
유라인클리닉,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획득

피부과, 성형외과 과목을 진료하고 있는 ‘유라인클리닉’이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

한국기업데이터에서는 기술신용평가기관에서 각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와 신용등급, 경쟁력 등을 종합 평가 후 우수한 등급을 받은 기업에게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기술역량 평가는 기업이 보유한 경제적 가치를 등급, 점수, 가액 등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기술성, 권리성, 사업성, 시장성 등 여러 항목으로 나눠 분석, 평가한다. 이는 기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는 평가이다.

이 인증 결과는 국가기관(중소벤처기업부 등)이나 금융기관의 대규모 투자유치 또는 코스닥 기술특례 평가의 근거나 기준이 되는 만큼 매우 공신력이 높은 인증평가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유라인클리닉은 '고객 맞춤형 피부 및 비만클리닉 서비스 제공기술'이라는 기술력 구축에 대한 가치평가를 인정 받아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을 수 있었다. 해당 기술은 조금 생소하긴 하지만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꼭 필요한 것으로 인정 받았다.

유라인클리닉 유승민 대표원장은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 싶다"며 "앞으로 국내 최초의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은 병의원으로써 고객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간절함에 답을 할 수 있는 정직한 운영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라인클리닉에서는 자체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지방분해주사 ‘유라인컷주사’를 출시했다. ‘유라인클리닉’ 진료과목 및 컷주사 등에 대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