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을수록 노화에 대한 걱정과 세월을 잡고 싶은 심정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과 남성들이 연령대에 상관없이 피부과, 관리실, 홈케어 등 다양한 곳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와 쌀쌀한 가을 날씨 탓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과에서는 피부 관리를 위해 다양한 의료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본인에게 잘 맞는 레이저 시술을 받는다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생기를 잃어 고민이라면 리프팅 시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최근 마치 토르의 망치를 연상시킨다고 해서 토르리프팅이란 닉네임을 갖게 된 고주파시술 MPR toroidal RF가 주목을 받고 있다.

토르리프팅(MPR)은 Toroidal(토로이달) 전자기장을 활용하여 기존 RF 기술의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차원의 시술로, 피부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결막 조직의 탄력성을 향상시켜 새로운 섬유세포 생성을 촉진하는 리프팅이다.

캐나다에서 개발되어 자국의 특허를 획득한 MPR TOROIDAL RF은 실시간 온도체크 시스템으로 인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고 에너지를 고르게 분포하여 피부 재생과 탄력 증가에 효과적이다.

청담동 피그마리온클리닉 이재효 원장은 “MPR리프팅은 얼굴이나 바디 어디든 시술이 가능하며, 한 번의 시술로도 피부 재생과 탄력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고농도의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과 피하층까지 여러 깊이로 전달해 콜라겐 수축과 피부 리모델링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강화해 주며, 특히 기존 리프팅과 다르게 전자기장의 적용 범위가 넓어 한층 높은 만족도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토르리프팅(MPR)은 얼굴이나 몸매에 관계없이 다양한 곳에 시술이 가능하다. 일반 얼굴주름이나 V라인 리프팅은 물론 지방 축적과 피부탄력 저하로 나타나는 셀룰라이트 개선효과, 다이어트 또는 출산으로 인해 떨어진 복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피그마리온클리닉 이재효 원장은 “특히 토르리프팅(MPR)은 무통증 스킨타이트닝 시술로 얼굴 및 목의 피부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긴 분, 피부를 개선하고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으신 분, 식이요법이나 임신 등으로 복부 탄력이 떨어진 분, 임신 후 임신 선이 생기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