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가슴 볼륨과 라인을 원하지만, 체형과 조화롭고 건강미 넘치는 가슴을 갖기란 쉽지 않아 고려하는 것이 가슴성형이다. 가슴성형은 개인별 가슴 콤플렉스 극복은 물론, 자존감도 높일 수 있다.

가슴성형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가슴성형 전문의를 만나 정보를 정확히 파악한 후 접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가슴의 모양, 크기, 촉감 등을 좌우하는 보형물은 가슴성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의료진을 통한 충분한 상담과 이해가 뒷받침 되어야 한다.

최근에는 가슴성형을 안 한듯한 자연스러움이 강조되면서, 개인별 체형에 어울리는 다양한 보형물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런 움직임을 갖춘 차세대 보형물로 관심을 얻고 있다.

모티바 보형물은 나노 텍스쳐의 외피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프로그레시브 겔 엘티마의 유동성으로 보형물의 젤이 중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가 가능해 누워 있을 때나 서 있을 때 실제 가슴 같은 움직임을 보여준다.

봉봉성형외과 강민구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360도 모두 같은 두께와 강한 내구성으로 수술 시 보형물 삽입이 용이하여 절개선의 흉터를 줄일 수 있으며 나노 텍스쳐로 인해 구형구축 최소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가슴성형을 오래 전에 한 경우라면, 보형물의 수명이 다해 가슴재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하지만 기존의 보형물은 현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모티바 보형물은 안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루실 기술과 수동전파식별 장치인 고유식별장치(UDI)를 통해 제품의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

강민구 원장은 “모티바 가슴성형은 보형물이 지닌 장점을 잘 활용하여 개인별 체형(힙, 허리, 흉곽, 어깨)과 조화롭고 안전하게 이뤄지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전 정확한 수술계획을 세워야 하며, 3D 가상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환자와의 충분한 의사소통으로 가슴의 모양과 크기를 설정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한편, 가슴성형은 의료진과 병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안전하고 만족스런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는 물론, 해당 병원의 안전시스템 여부를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