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사회 헬스in사이트
쁘띠성형, 입술 ‘입꼬리필러’ 등 성형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필요

성형의 기술이 발달하면서 성형 수술 부위가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다. 수술 뿐만 아니라 간단한 쁘띠성형이 대중화되면서 코끝이나 입꼬리 등 미세한 교정도 가능해져 남녀 모두에게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입꼬리는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 요소로 인식이 되면서 이를 교정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입꼬리가 쳐진 경우 무뚝뚝해보이거나 심술 난 얼굴처럼 보여질 수 있는 반면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 있으면 밝아보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게 된다.

입꼬리필러는 입꼬리를 올려 입꼬리를 개선해주는 시술로 10분 내외로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따로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는 간편함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멍과 붓기가 적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 등이 찾는다.

부산 서면 뉴라인성형외과 박기린 원장은 “성공적인 입꼬리필러를 위해서는 과한 볼륨과 입꼬리보다는 입술 케이스별 맞춤 디자인이 중요하다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원한다면 풍부한 경험이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입술은 얇고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혈관의 손상과 멍, 붓기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야 한다. 필러는 정품과 정량을 사용하며 다년간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안전하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