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타미성형외과는 네이버 모두(modoo) 서비스를 이용해 모바일에 최적화 된 코보형물제거 특화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보형물제거 특화사이트는 코성형과 코보형물제거 수술에 관련한 궁금증을 Q&A로 만들어 안내하고 있으며 간편한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성형외과전문의 윤희근 원장은 코보형물제거 특화사이트 오픈 이유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이전의 코 성형수술 실패로 심리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다. 이러한 분들에게 단순 수술방법 뿐만이 아닌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관련 정보를 담은 특화사이트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코 보형물제거 수술은 코 성형수술 후 불만족 등의 이유로 보형물과 이식한 연골들을 모두 제거하는 수술이다.

단순 불만족이 아닌 염증, 보형물돌출과 같은 급성 합병증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빠른 시일 내에 제거해야 한다. 특별한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먼저 제거를 하고 싶은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윤 원장은 “코 보형물 제거 수술 시 1차 수술의 실패 원인과 제거 목적 등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며 까다로운 수술인 만큼 성형외과 전문의의 술기도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압구정타미성형외과 코보형물제거 특화사이트는 코보형물제거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수 있도록 윤희근 원장이 직접 답변을 달아 Q&A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1:1 상담코너에서 코보형물제거를 위한 상담을 곧바로 신청할 수 있게 했다.

향후 코보형물제거 뿐만이 아닌 코재수술 등 전반적인 코 성형수술에 대해서 수술후기, 수술비용 및 다양하고 풍성한 모바일용 컨텐츠를 구성해간다는 포부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