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어클리닉은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방콕에서 열린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Asia 2018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IMCAS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미용, 항노화,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가들을 초청해 최신 술기와 임상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련 기업들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학회이다. 또한, 아시아에서 12번째로 개최된 이번 학회는 ITCAM(태국 화장품 및 피부성형학회)와 협력하면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사를 비롯해 뷰티 업계 전문가 1만 5000여 명 이상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끌레어클리닉 대표 박윤정 원장은 이번 임카스에서 울쎄라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과 바디 셀룰라이트 슬리밍 케어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주목받았다.

울쎄라 리프팅은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시켜 빠른 효과와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고, 얼굴 전체의 주름과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을 끌어올리고 예방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1회 시술로 1년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효과가 유지되어 많은 이들에게 수요 높은 리프팅 시술이다.

셀룰라이트는 팔, 배, 허벅지 부위의 살이 귤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증상이다. 노폐물과 수분, 지방이 축적되어 변형된 지방세포가 단단한 층을 이루면서 나타난다.

셀룰라이트의 특징은 지방처럼 연소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를 개선하려면 셀룰라이트 슬리밍케어로 격막섬유를 제거하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하는 방식이 도움이 된다. 이는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하고 피부탄력 개선, 혈액공급 증가, 노폐물 제거에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

끌레어클리닉 박윤정 대표원장은 “울쎄라리프팅과 바디 셀룰라이트 슬리밍케어 등의 시술은 환자의 연령, 피부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1:1 맞춤 정밀 진단과 체계적인 시술 계획이 이루어져야 하고, 시술 후 경과를 보고 꾸준한 관리가 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부작용을 줄이고 좋은 효과를 기대하는 병원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다" 며 ”따라서 단순히 가격이 낮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통해야 높은 시술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