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맞이하여 많은 이들이 외모 개선에 관심을 두고 있다. 하지만 연일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내리쬐는 햇볕은 반갑지 않은 손님이다. 여름철 자외선 노출은 노화를 일으키는 주된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자외선 노출이 늘어나는 여름에 많은 이들은 노화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노화가 시작되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 윤곽선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 변화된 윤곽선 개선에 효과적인 실리프팅은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동안 리프팅 중 하나이다. 여러 실리프팅 중 실루엣소프트는 다른 시술보다 오랜 기간 효과를 볼 수 있어 최근 각광 받고있는 안티에이징 시술로 꼽힌다.

실루엣소프트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PLLA성분의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하는 비수술적 시술로, 인체에 무해하면서 본인이 원하는 대로 당기고 채울 수 있어 콤플렉스 개선에 탁월한 시술로 불리우고 있다. 실루엣소프트 리프팅 시술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PLLA 성분을 이용해 처지거나 볼륨이 꺼진 피부를 개선하는 신개념 시술로 평가되고 있다. 얼굴 고민 부위 어디든 시술이 가능하고, 탄력 효과와 유지 기간이 다른 실에 비해 긴 편이여서 다른 실리프팅 시술했을 때 짧은 유지기간으로 만족하지 못했거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기존 실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하여 양방향으로 움직이는 바늘과 고깔 모양의 원추가 직접 피부를 당겨 고정하는 방식으로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완전 대사된 뒤 배출, 흡수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맞춤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되고 있다.

신사역 뉴스타클리닉 강명범 대표원장은 “동안 리프팅은 간단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는 시술이다. 하지만 의료진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