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자기관리의 한 부분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이지만 개인적인 홈트레이닝으로는 어딘가 역부족인 부분이 분명 존재한다. 특히나 몸매 노출이 잦은 여름엔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단순히 식이조절이나 운동만으로 튼 살이나 처진 살까지 커버하는 것은 힘든 것이 사실이다. 바로 이럴 때 필요한 것이 필러나 보톡스 시술인데,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카복시나 보톡스 시술 등의 도움을 받고 있다.

민트 리프팅의 경우 처진 피부를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인 시술 방법으로 3D 회오리 돌기 구조의 특허 받은 실을 사용해 고정력이 기존의 실보다 매우 우수하다. 처진 살을 끌어올리는 리프팅 시술이기 때문에 살 때문에 가려졌던 턱 선이나 볼 살 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도 개선할 수 있어서 탄력적인 피부를 만드는데도 큰 효과가 있다. 물론 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체내에 분해되는 몰딩형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정적인 시술방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톡스 시술방법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름에는 특히 많은 분들이 빠르고 효율적인 바디보톡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근육 부위에 직접 주사하여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억제하는 원리로 근육량을 줄이는 보톡스는 늘씬한 각선미를 만들 수 있어서 여성들이 특히 선호하는 시술 방법이며 부분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방법이다. 또한 전신마취가 아니라 시술 흔적이 없고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만큼 간단한 시술이며 시술 시간도 짧아서 바쁜 직장인들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이번만큼은 비만을 탈출하겠다고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지만 과도한 운동과 무리한 식이 조절로 스트레스만 받고 피부는 오히려 상하기 쉽기 때문에 전문적인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한편 시술 후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용되는 제품이 정품/정량인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이 함께 하는지 등을 확인한 후 받는 것이 필요하다. <도움말 : 트렌드클리닉>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