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화사한 동안 인상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처진얼굴리프팅과 주름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나 얼굴마사지기구로 피부탄력관리와 주름을 개선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처진볼살리프팅, 처진얼굴리프팅에 대해서 많이 찾아보고 있다.

얼굴실리프팅은 얼굴에 의료용 실을 삽입하여 처진얼굴과 주름을 해결해주는 시술로 동안얼굴로 개선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라핏리프팅은 노화로 인해서 처진 얼굴 살을 리프팅해주기 때문에 처진살로 인해 울퉁불퉁 했던 얼굴라인을 매끈한 브이라인으로 개선해주어 브이라인리프팅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라핏리프팅은 비절개 시술로 회복기간과 시술시간이 짧은 편이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많이 없는 사람과 빠르게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이 적다. 처진볼살리프팅의 뚜렷한 효과를 위해서 피부 속 깊숙이 있는 스마스(SMAS) 층까지 당겨주기 때문에 탄력 있는 얼굴라인을 오래 유지되게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리프팅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깊은 주름과 심한 처짐은 안면거상술로 개선이 가능하다. 얼굴의 전체적인 주름성형과 처진얼굴리프팅을 하기 위해서는 늘어진 턱살을 당겨주는 다층안면거상술이 적합하다. 얼굴의 전체적인 거상이 부담스럽다면 얼굴 특정 부위의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팔자주름과 목, 이마 주름이 유난히 신경 쓰여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이마주름없애는법, 목주릅없애는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팔자스마스거상술, 목거상술, 내시경이마거상술로 개선이 가능하다.

YH티엘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라핏(LAFIT) 리프팅 시술과 같은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 피부 타입, 처짐 정도에 따라 시술을 진행하는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정연호 원장은 "안전이 검증된 병원에서 시술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에 부기, 염증, 멍, 울퉁불퉁한 피부표면 등 일부 부작용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보다는 안전이 검증된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