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다이어트는 건강을 챙기면서 진행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질에 맞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이 가운데 HCG 호르몬 다이어트는 HCG 호르몬을 몸속에 흐르게 하고, 하루 섭취 칼로리를 500kal로 제한하여 신체가 영양분의 공급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방법이다.

이 방법은 그 동안 저장해두었던 불필요한 지방을 녹여 내보내 체중을 줄여주며, 칼로리 뿐 만 아니라 음식의 종류를 제한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이끈다.

호르몬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동탄 비만클리닉 노블클래식 관계자에 따르면 1:1 맞춤 다이어트 진행으로 보다 안심하고 안전하게 체중감량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꼼꼼한 상담과 합리적인 비용 및 다양한 비만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HCG 호르몬 다이어트는 체중 조절을 위해 무리하게 금식을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불필요한 지방만 제거해주기 때문에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동탄 비만클리닉 노블클래식 관계자는 HCG 호르몬 다이어트 주의사항과 관련하여 “하루 500kal 식단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르몬 약물 투여 전•후 30분 이내에는 음식섭취를 금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량의 오일이라도 HCG 호르몬 작용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오일프리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생리기간 중에는 약물이 반응하지 않으므로 호르몬 약물 투여를 중단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