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앞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느끼고 다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날씬한 몸매를 위해 자기관리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폭식이나 요요현상 등으로 이어질 염려가 있어 보다 체계적인 몸매 관리 방법이 필요하다.

특히 다이어트를 할 때, 아랫배와 팔뚝 부위에 축적된 지방은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으며 제대로 관리해 주지 않으면 처짐 현상이 쉽게 나타나기 때문에 지대한 고민거리로 자리잡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에는 피부과와 같은 병원을 방문하여 더욱 전문적이며 자신에게 적절한 시술 방법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영향으로 최근에는 벨로디2 지방제거 바디리프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복부와 팔뚝 외에도 옆구리, 허벅지, 종아리, 얼굴 이중턱 등의 다양한 신체부위를 대상으로 레이저 파장을 통해 융해시킨 지방을 흡입 및 제거 후,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증진시켜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벨로디2 지방제거 바디리프팅의 경우 몸매 라인 개선, 피부탄력 증진과 더불어 콜라스틴 자극으로 인한 피부탄력 증가와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확인 할 수 있어 많은 병원들과 환자들이 선호한다.

또한 얼굴 리프팅 시술에 적용하여 얼굴 피부 탄력 개선과 피부결 개선, 이중턱 개선으로 훨씬 젊어 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아산피부과 미래메디칼 정수영 원장은 “무조건 체중감소에만 목표를 두는 다이어트보다 본인의 피부 탄력과 균형잡힌 몸매 등을 고려하는 다이어트가 더욱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다” 며 “체중감소를 위한 시술 방법을 선택할 때에는 신체에 큰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전문의와의 꼼꼼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자신의 체형에 알맞은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