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서 바디라인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뜻해진 날씨에 대비해 핫팬츠와 미니스커트를 입을 준비를 하거나, SNS 등을 통해 몸매를 과시하고 취업을 위해 외모를 가꾸는 경우 등의 여러 이유들로 몸매 관리나 하체 다이어트 시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종아리 및 발목은 신체 부위 중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이어트 후기를 보면 많은 이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이 종아리살빼기다. 종아리에 근육이나 종아리알이 과도하게 발달한 경우 핫팬츠나 미니스커트 입기를 포기하고, 하이힐을 신어도 맵시가 살지 않아 고민이 많은 부위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종아리 시술이나 수술 등의 종아리성형을 알아보는 사례가 많다.

이를 보톡스와는 다른 간편한 시술로 개선할 수 있는데, 그 중 하나로 쫑알주사는 종아리 알 근육을 없애고 날씬한 종아리 라인을 가꾸는데 돕는 주사로 세이지의원에서 직접 도입시킨 근육 퇴축인자로 시술하는 주사방법이다.

종아리보톡스는 유지기간이 짧아 잦은 재시술로 가격 및 비용 부담이 클 수 있는데, 세이지 쫑알주사는 효과가 2~3년 이상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시술 후 금주는 3~4일, 스트레칭은 3일 이후, 메뉴얼에 따라 마사지, 경락 및 고주파 등 근육자극은 1주일 이후부터 가능하다. 특히 일상의 근육 사용은 언제든지 가능하다. 

로데오리 대표원장은 “종아리 콤플렉스로 인해 고민이 많은 환자들에게 비수술적 방법으로 해결, 개선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시술자의 기술에 따라 얇아지는 효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어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