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이며, 개인별 체형에 어울리는 가슴 모양을 선호하는 편이다.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높은 만족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슴성형 방법이 바로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다.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은 코히시브젤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 유착이 원활해 인체에 자연스럽게 반응해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형성하며, 보형물 표면에는 특수한 처리가 되어 있어 촉감이 부드럽고 본인의 체형에 맞는 볼륨감과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며, 서양 여성에 비해 대체적으로 체구가 작고 흉곽이 좁은 국내 여성들에게 적합한 가슴성형 보형물로 평을 받고 있다.

신사역 부근에 위치해 있는 가로수성형외과 이형교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에 따르면 “최근 가슴성형 상담 시 공통적으로 많이 묻는 질문 중 하나로 수술 후 가슴 모양이 자연스러운지에 관해서인데 과거에는 무조건 풍만하고 큰 가슴을 원했으나, 요즘에는 본인의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모양의 가슴을 더 선호한다며 마이크로텍스쳐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들에게 가슴은 여성성과 연관되어 있는 보다 중요한 부위인 만큼 사람마다 흉곽의 크기 및 가슴의 모양, 상태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가슴성형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의와 수술 전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을 통하여 보형물 크기와 수술 방법을 정해 수술 후 부작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디자인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차세대 보형물이지만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요하는 수술인 만큼 가슴성형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성형외과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을 통해 환자의 체형에 맞는 정확한 진단이 중요하며, 안전을 위한 1:1전담 마취과 전문의 협진 여부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비로소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성형 결과를 위한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