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남역 바비성형외과의원 한세현 대표원장)
(사진 = 강남역 바비성형외과의원 한세현 대표원장)

따뜻해지면서 꽃들이 만개하며 봄을 알리고 있다. 혹독하게 추웠던 겨울을 보내고, 반갑게 맞이한 날씨에 봄나들이를 계획한 사람들이 많다. 사진 찍을 일도 많아 셀카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서 코성형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지만, 비용이나 마취, 절개, 회복기간 등 부담스러운 부분이 많아 최근에는 비교적 간편한 비절개코성형으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쁘띠성형 중 하나인 비절개코성형은 절개를 하지 않는 비수술적 요법이라 수술없이 시술로도 날렵한 코를 만들 수가 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가장 입체적인 부위로 모양이 조금만 달라져도 이미지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 성형을 받지만 부작용 발생이 많기로도 유명하다. 보형물 같은 이물질에 의한 부작용이나 구축현상 등 위험요소가 많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비교적 안전하고 간편한 시술인 쁘띠성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절개코성형은 KFDA 안전등급 4등급(최고등급)을 획득한 슈퍼코그실이라는 의료용 녹는실과 필러를 이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간편하게 코성형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슈퍼코그실을 코기둥, 코끝, 콧대, 콧볼에 삽입하고, 필러를 주입하여 몰딩하는 비절개코성형 방법인 코앤코는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 시술이다.

강남역 CGV 건물 3층에 위치한 바비성형외과의원 한세현 대표원장은 “코앤코 같은 비절개코성형은 당일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낮은코, 매부리코, 넓적한코, 다양한 코끝 등 다양한 유형의 코 모양에 적합한 안전하면서도 코에 이물감을 느끼지 않게 하는 시술이다.”라고 설명했다.

비절개코성형인 코앤코에 사용되는 슈퍼코그실은 8~18월까지 체내에서 분해되는 녹는실이라 인체에 안전하다.

하지만 모든 시술이 그렇듯 시술 전에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하며, 시술 후에는 안내 받은 주의사항을 지켜서 부작용 예방을 위한 환자 본인의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그 동안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 후 시술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