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볼륨있는 몸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가슴이다. 가슴은 여성에게 있어 자신감을 말한다. 건강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지만 불행히도 가슴부터 살이 빠지기 때문에 둘 다 가지는 행운은 흔치 않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의 볼륨을 위해 가슴성형, 가슴확대수술을 고려하고, 실제로 많이 하고 있다.

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단순한 가슴확대만이 아닌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이 가능한 가슴성형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스무스타입과 텍스쳐타입의 장점을 결합한 마이크로텍스쳐에 대한 문의가 높다.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은 코히시브젤 소재로 만들어져 자연스럽고 원활한 피부 유착이 가능하고 보형물 표면에 특수 처리가 되어있어 촉감이 부드럽고 기립 시 모양을 유지하며 누웠을 때 자연스럽게 퍼져 실제 가슴 모양과 비슷하다.

신사역 메이크성형외과 이성준 대표원장은 “마이크로텍스쳐는 동양인의 흉곽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디자인과 안정성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며 “구형구축 등의 가슴확대 부작용 발생 확률을 낮춰 보다 안전한 가슴성형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준 원장은 “가슴성형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에 속하는 만큼 가슴성형에 대한 충분한 임상경험과 노하우, 지식을 지닌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섬세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가슴성형 보형물과 사이즈 등을 진단받고 마취과 전문의의 협진 여부와 흉터케어, 사후관리 시스템이 구비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가슴성형은 개인에 따라 출혈 또는 염증,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