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는 인간이 나이가 들어가며 자연스레 겪는 현상으로서 눈가의 주름 및 처진 피부 등이 그 원인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데, 슈링크 리프팅은 초음파로 피부 속 탄력을 높여 줄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동탄피부과 노블클래식 의료진은 “슈링크 리프팅은 수술 없이 간단하게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다”며 “눈가 탄력관리 및 처진 피부의 탄력개선, 노화로 인한 주름개선과 늘어진 턱 교정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슈링크 리프팅시술은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속 1.5~4.5mm 깊이에 정확하고 강한 초음파에너지를 집중시켜, 스킨을 리프팅 하는 최첨단 시술이다.

슈링크의 HIFU 초음파 기술은 노화로 인해 약해진 얼굴의 SMAS(피부근막)층을 강화시켜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해주는 효과를 가져 온다.

노블클래식 동탄점 의료진은 “슈링크는 피부진피층과 섬유근막층에 고강도 초음파(HIFU)의 초점을 맺히게 해 열응고점을 만들고 그 중심에 자연 치유원리로 인해 콜라겐 재생이 활발해져 피부리프팅효과가 나타나도록 고안된 시술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슈링크 리프팅은 얼굴전체에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 때문에 고민을 앓고 있거나, 턱살로 인해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고민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볼 처짐 현상으로 인상이 어두워진 사람이나, 팔자주름 때문에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거나, 목주름을 해결하고 싶어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 될 수 있다.

한편, 슈링크 리프팅 시술 후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으며, 2~3일간은 피부가 진정될 때 까지 안정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흡연 및 음주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