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로 인해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예민해져 많은 분들이 피부과를 찾고있다. 또한 차가운 바람이 심한 날씨에는 피부가 더욱 쉽게 예민해지고 피부 자극 역시 심하기 때문에 미리 꾸준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해를 맞아 특히 젊은 여성들은 자기 관리를 목표로 세우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에는 화장을 두껍게 하지 않고 본인의 피부를 어느 정도 보이게끔 얇게 화장을 하는 것이 선호되는 편이기 때문에 자기 관리 중 건강 관리와 피부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여성들이 화장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중 하나 바로 모공이다. 모공이 점차 넓어지면서 화장할 때 모공에 화장이 끼고 밀리기 시작해 시작도 전에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이렇게 늘어진 피부와 모공은 더 놔두게 되면 끊임없이 피부가 늘어지고 모공 주위에 색소 침착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피부 문제들을 동시에 치료하고 개선할 수 있는 ‘인라이튼 니플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인라이튼이란 미국 큐테라 사에서 출시 된 레이저로 기존 레이저에 비해 100배 높은 에너지 효율로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색소 병변에 정확히 조사하여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개개인 피부 상태에 맞게 에너지 조절이 가능하여 통증,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잡티나 재발되는 기미 또는 모공을 개선하고 다양한 컬러 문신 등 고난이도 색소 병변에도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낸다.

진주 미피부과에 따르면 인라이튼을 이용한 니플스 시술을 하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피부 깊숙한 진피 층에 미세하게 상처를 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원리로, 피부의 딱지가 생기지 않고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복합적인 피부 재생 치료가 가능한 새로운 피부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기존 피부 흉터 재생 치료의 경우 피부에 큰 딱지가 생기거나 붉은기가 몇일 지속되는데 반해 인라이튼 니플스 시술은 피부에 딱지가 생기지 않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과와 다양한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주 미피부과 박수현 원장은 “인라이튼 니플스는 평소 혼자서 관리하지 못했던 피부 관리를 제대로 케어해주며 피부 재생의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하며 “아무리 좋은 시술이라고 해도 자기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치료와 안전한 장비를 갖춘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