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페이스가 되기 위한 노력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나이와 성별을 불문한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과거에 비해 미디어가 발달하고 성형에 대한 정보의 수준이나 가치관이 많은 부분 변화된 지금은 그러한 개개인의 욕구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할 수 있다.

더욱이 성형에 대한 기술과 방법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이전보다 훨씬 부담이 덜하고 자연스러운 시술을 통해 좋은 피부를 유지하거나 어느 정도 되돌릴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성형 시술 중 필러는 빠르고 간단한 시술 방법을 통해 주름이나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물질을 채워 진행하는 것으로 부작용이 적어 동안이 되기 위한 이들을 위해 유익하다 할 수 있다.

필러는 ‘피부 속을 채워주는 물질’이라는 뜻으로 피부조직을 보충할 수 있는 물질을 말한다. 주사를 이용해 주름 및 안면 볼륨을 개선하는 것으로 얼굴을 보다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인 주름 제거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필러는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 몸에 자연적으로 흡수되거나 인체가 이물질로 인식하여 녹여버리므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된다.

필러는 부위나 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뉜다. 이마/관자 필러, 앞볼/옆볼 필러, 코 필러, 팔자 필러, 무턱 필러, 애교 필러, 입술 필러 등이 그것이다. 이마 필러나 코 필러, 팔자 필러 등이 가장 많이 시술 받는 필러이나 최근 들어 다른 부위에 대한 시술도 상당 부분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필러 시술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경험이 많고 섬세한 시술로 검증된 병원을 찾는 것이다. 단순하게 병원 크기나 광고, 이벤트나 저렴한 금액에 현혹되어 시술을 받았다가는 자칫 큰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서면 피부과 병원인 엘린의원 최재용 원장은 “스트레스 등과 같은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인해 주름이 생겨 고민인 분들께서 많이 찾는 것이 필러 시술이다. 여러 병원에서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 등으로 고객들을 유혹해 시술을 진행하여 피해를 보는 경우가 적지 않다. 경험 많고 검증된 병원을 찾아 시술하는 것이 오랫동안 부작용 없는 동안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면 보톡스 병원 엘린의원 서면점은 키닥터로 선정된바 있으며 유럽 미용성형 세미나 참석 등의 경력을 갖추고 검증된 필러 시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