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후 피부과 강남본점 신이범 대표원장
플러스후 피부과 강남본점 신이범 대표원장

최근 연말이 다가오면서 3050세대의 많은 여성들이 깊어지는 주름으로 인해 고민이 많은 시기다. 이처럼 동안 외모를 선호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비수술 리프팅을 비롯한 동안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11-12월은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과 행사가 많기 때문에 동안 시술을 위해 내원하는 3050세대들이 크게 증가하는 시즌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안면의 노화현상으로 생긴 주름과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자연스러운 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면서 이에 따라 다양한 리프팅 시술들이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피부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울쎄라와 써마지 CPT를 찾는 이들이 가장 많다. 울쎄라, 써마지 CPT는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로, 이마나 눈가, 입가의 잔주름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개선과 리프팅,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수술 안면거상 리프팅 시술로 자연스럽고 시술이 간편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만약 울쎄라와 써마지 CPT 시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보다 눈에 띄는 효과를 위해 두 시술을 병행한 울써마지 1300샷을 통해 피부노화를 극복할 수 있다. 울써마지 1300샷은 울쎄라로 피부 속을 탄력으로 채운 후, 써마지 CPT로 피부 표면을 꽉 조여 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는 시술이다.

플러스후 피부과 강남본점 신이범 대표원장은 “만약 울써마지 시술을 고려 중이라면, 무엇보다 정품 레이저와 정품 소모품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며, 개인에 따라 근육의 방향, 피부의 처짐 정도, 피부 타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의사에게 시술을 맡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플러스후 신이범 대표원장은 울쎄라 도입 초기부터 시술을 진행해 약 9년 동안 다양한 리프팅 임상경험을 통해 본사로부터 3년 연속 울쎄라 골든디스크상을 수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