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열풍이 계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동안얼굴을 가꾸기 위해 노력 중이다. 동안얼굴을 결정짓는 중요 요소는 갸름하고 매끈한 얼굴라인이다. 그러나 얼굴라인을 노력만으로 변화시키기란 어려운 것이 사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윤곽주사’를 통해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을 개선하고 있다.

윤곽주사는 툭 튀어나온 광대, 처진 볼살, 둔탁한 턱라인 등 얼굴윤곽을 망치는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간단한 시술이다. 불필요하게 축적된 얼굴의 지방을 분해하고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어 매끈한 브이라인을 형성해주는 것이다.

윤곽주사 효과, 얼굴 지방 제거 말고도…

인천 피부과 맑고고운의원 김근우 원장 “윤곽주사의 효과는 단순히 볼살과 이중턱을 제거해주는데서 그치지 않는다. 이를 통해 혈관 및 림프 순환 촉진, 노폐물 배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잔주름 개선, 피부탄력 증대, 피부두께 감소, 비대칭 얼굴 교정 등 다양한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윤곽주사는 절개 후 뼈를 깎는 위험한 수술과 다르게 간단한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 약 10분 동안 진행되는 윤곽주사는 마취과정이 필요하지 않지만, 환자의 요구에 따라 연고마취를 시행하기도 한다.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고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이런 경우에 윤곽주사 시술 적합

윤곽주사시술은 ▲심부볼 때문에 얼굴이 더 커 보이는 경우 ▲처진 볼살이 신경 쓰이는 경우 ▲튀어나온 광대가 콤플렉스인 경우 ▲부드러운 얼굴선을 원하는 경우 ▲둔탁한 턱라인이 고민인 경우 ▲뭉툭한 턱선으로 흐릿한 인상을 가진 경우 ▲이중턱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에 적합하다.

특히 맑고고운의원은 윤곽주사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1:1 맞춤 시술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환자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윤곽주사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시술 만족도가 극대화된다.

윤곽주사 시술을 받을 때는 효과도 중요하지만 안전한 윤곽주사 시술이 이루어지는 병원을 찾아야 한다. 윤곽주사 시술이 잘못될 시 시술 후 멍, 붓기 등의 후유증이나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성공적인 윤곽주사 시술을 위해선 안전성이 확인된 성분으로만 시술이 진행되는 병원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